보상 더 받으려고하는 행태란. 왜 고은리로 옮기려하는지 이해가 안가. 켐페이지부지로 옮겼으면 벌써 공사 들어겄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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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숙 26
어린이날에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가 너무너무 많네요 2박3일 즐겨도 될만큼 갈데가 많은데 날씨가 걱정이니 잘 선택해서 다니세요 부모님들은 피곤한 5월이군요 챙길 아이도 부모도 없으니 홀가분하네요
2. 주*용 18
춘천시민과 강원도민들이 죽어가는 걸 살려놨는데.. 춘천시민과 강원도민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작은 혜택이라도 주세요..^^
3. 박*주 11
봉사정신으로 만들어진 랜드 아닌데 이익을 창출해야 머라도 머기겠종 아이듦이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사극 전성시대가 다시 오는가? 지상파에서 내놓고 있는 사극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 퓨전사극 ‘홍천기’에 이어 KBS2 ‘연모’와 MBC ‘옷소매 붉은 끝동’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vN ‘어사와 조이’도 방영 중이며, KBS1은 오는 11일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을 새롭게 선보인다.‘옷소매 붉은 끝동’은 송혜교가 주연을 맡은 멜로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시청률을 6회 만에 눌렀고 화제성까지 잡았다.사극은 지상파 중심으로 편성되고 있다. 여기에는 콘텐츠 생태계 변화가 작용하고 있다. 케이블 채널과 웹
우리나라에서 김은숙 작가 하면 드라마계에서는 가히 정상급이다. ‘태양의 남쪽’(2003)으로 드라마 대본의 집필을 시작한 김 작가는 ‘파리의 연인’(2004)이 대박이 나면서 방송계에 크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부터 ‘태양의 후예’(2016) ‘도깨비’(2017) ‘미스터션샤인’(2018)까지 그야말로 실패를 모르는 작가였다. 이렇게 성공 확률이 높은 작가는 거의 없다.하지만 요즘 방송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로는 김은숙 작가의 진화를 논하기는 힘들 것 같다. 시청률도 계속 떨어지고 있다.기자가 보기에는 김
코로나19로 음악계와 영화계는 큰 타격을 받았다. 그래서 요즘 공연계와 영화계는 코로나19 이후의 새로운 산업 패러다임을 모색 중이다. 방송계는 그나마 피해가 덜했다. 물론 시민들이 모이는 야외 촬영을 하기는 쉽지 않지만, 스튜디오 내의 촬영은 별로 지장을 받지 않고 있다. 오히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느라, TV 시청은 늘었다고 한다.그런 가운데 TV 드라마의 주도권 다툼도 치열하다. 얼마 전만 해도 지상파가 위기라고 했다. 드라마의 경우, tvN과 JTBC 같은 케이블 채널들에 주도권이 넘어갔다고 했다. 하지만
작품을 썼다 하면 히트하는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은 누가 뭐래도 한 작가의 변화와 진화를 논할 수 있는 작품이다. 김 작가가 요즘 집필하고 있는 판타지 멜로인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아직 초반이라 작품의 전반적 성격과 의미를 단정할 수 없기는 하다.‘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이민호)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김고은)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려나간다는 드라마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요즘 단연 화제다. 강렬하고 뜨겁게 휘몰아친다. 부부의 민낯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이 19금(禁) 드라마는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리메이크했다.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다.단 2회 만에 시청률 11%를 돌파했다. 김희애가 짜릿하고 서늘한 역습을 시작한 4회는 14%를 돌파했다. 남편을 향한 반격의 결정타를 예고한 김희애의 살기 어린 눈빛이 치열해질 전개를 암시하고 있다.김희애는 김수현 작가의 ‘내 남자의 여자’(2007)에서 절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