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을 알려드림] 관광지 방문해 도장 찍고 상품권·닭갈비 받아가세요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춘천을 알려드림] 관광지 방문해 도장 찍고 상품권·닭갈비 받아가세요

    춘천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연중 운영
    여행 중 스탬프 획득하면 기념품 지급
    기념품은 춘천사랑상품권, 닭갈비 등

    • 입력 2023.04.23 00:02
    • 수정 2023.04.26 06:38
    • 기자명 허찬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MS투데이 DB)
    (그래픽=MS투데이 DB)

    <춘천에 살면서 궁금했던 점을 MS투데이(이메일 hcy1113@mstoday.co.kr)로 보내주시면 취재해서 보도하겠습니다. 춘천시와 강원도 브리핑, 각 기관 단체 소식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 보내주신 독자와 시민들의 글 중 일부는 지면에 싣겠습니다.>

    춘천시가 '춘천 전자지도' 운영을 기념해 한시적 행사로 진행했던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연중 운영한다고 알려왔습니다.

    '봄봄봄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춘천 내 관광지를 여행한 후 스탬프를 획득하고 인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참여 방법은 검색창에 ‘춘천 전자지도’를 검색하거나 정보무늬(QR 코드)를 스캔해 해당 페이지에 접속한 후 하단의 ‘스탬프투어’를 누르면 됩니다.

    이후 해당 관광지를 눌러 여행을 시작한 후 코스 이력 정보에서 ‘스탬프 획득개수’를 네이버폼에서 기념품 신청서로 전송하면 됩니다.

     

    '봄봄봄 모바일 스탬프 투어' 관광지 리스트. (사진=춘천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 홈페이지)
    '봄봄봄 모바일 스탬프 투어' 관광지 리스트. (사진=춘천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 홈페이지)

    스탬프 투어를 통해 얻은 도장이 3개 이상일 경우에는 매달 30명씩 춘천사랑상품권 1만원, 5개 이상이면 매달 20명에게 닭갈비(2인분)를 추첨을 통해 지급합니다.

    또 3개 이상의 도장과 숙박도 인증하면 연간 2명을 추첨해 전자기기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단 공직선거법에 따라 춘천시민에게는 기념품 지급이 불가합니다.

    2020년부터 운영된 오프라인 스탬프 투어 '숨은 춘천 찾기'는 관광안내소(춘천역·남춘천역·낭만누리·강촌상상역)에서 새롭게 제작된 스탬프북을 받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수에 따라 기념품을 제공하며 스탬프를 12개 이상 모으면 닭갈비(2인분)를 제공합니다.

    시 관광정책과 관계자는 “춘천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탬프 북을 제공하는 숨은 춘천 찾기와 상시 운영되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많은 분이 참여했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참여 방법, 관광지 등 자세한 사항은 춘천 관광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찬영 기자 hcy1113@mstoday.co.kr]

    [확인=윤수용 데스크]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