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인사] 한기호 국회의원 “춘천이 도약하는 한 해, 시민과 함께 힘 모아”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년 인사] 한기호 국회의원 “춘천이 도약하는 한 해, 시민과 함께 힘 모아”

    • 입력 2023.01.01 00:00
    • 수정 2023.01.02 00:18
    • 기자명 허찬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호 춘천·철원·화천·양구을 국회의원. (사진=한기호 의원실)
    한기호 춘천·철원·화천·양구을 국회의원. (사진=한기호 의원실)

    안녕하십니까. 춘천을 한기호 국회의원입니다. 희망찬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지으시고 새해에는 나라의 안정과 경제 발전을 소망하며 춘천시민 여러분께서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또한, 국토방위에 임하시는 국군장병 여러분께도 무운장구(武運長久)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제가 춘천 을 국회의원으로서 어느덧 3년이 흘렀습니다. 지난 3년 동안 부족한 점도 있지만, 춘천시민들께서 보내 주신 성원과 격려는 저에게 큰 힘이 됐고, 춘천시민들께서 저를 국회의원으로 뽑아주신 이유를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지난해 춘천시민의 숙원사업인 서면대교가 국비를 확보해 시작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고, 2027년 개통 예정인 춘천~속초 고속화철도도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발판 삼아 새해에는 춘천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춘천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나아가겠습니다.

    올 한해도 우리 주변을 둘러싼 경제적, 안보적 환경이 간단치 않겠지만 준비하지 않으면 행복한 미래가 없듯이 유비무환(有備無患)의 자세로 춘천의 희망찬 미래를 춘천시민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앞으로도 춘천시민들의 참뜻을 깊이 헤아려 강원도 수부 도시 춘천을 더욱 발전시킨다는 사명감으로 심기일전해 우리 앞에 놓인 난제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는데 책임 있고 겸손하게 그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춘천시민 여러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