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인사] 허영 국회의원 “‘검은 토끼의 해’ 어려움 지혜롭게 극복하는 한 해”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년 인사] 허영 국회의원 “‘검은 토끼의 해’ 어려움 지혜롭게 극복하는 한 해”

    • 입력 2023.01.01 00:00
    • 수정 2023.01.02 00:18
    • 기자명 허찬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영 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 (사진=허영 의원실)
    허영 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 (사진=허영 의원실)

    안녕하십니까, MS투데이 독자 여러분. 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 허영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합니다. 우리 전통 설화에서 토끼는 영민하고 민첩한 동물로 묘사됩니다. 우리 춘천시민에게도 2022년의 아쉽고 힘들었던 상황에서 벗어나는 한 해, 그리고 2023년에 찾아올 혹시 모를 어려움도 지혜롭게 극복해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토끼는 풍요와 다산의 상징이라고도 합니다. 저도 춘천의 국회의원으로서 성원해주신 30만 춘천시민들께 보답하기 위해 지난 2년 반 동안 춘천 발전의 기반이 될 사업을 다수 기획하고 예산도 확보해 왔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의 착공과 ‘역세권법’이 적용되는 전국 1호 사업으로서 춘천역세권 사업이 본격 추진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그간 성사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더 잘 챙기고 준비 중인 일들은 결실을 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의정활동으로 분주한 가운데에도 빠르고 정확하게 지역 현안을 파악할 수 있었던 것은 MS투데이 덕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MS투데이를 애독하며 늘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정치를 해나가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