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총선 사전투표] 춘천 갑,을 선거구 후보 투표
  • 스크롤 이동 상태바

    [4.15 총선 사전투표] 춘천 갑,을 선거구 후보 투표

    [4.15 총선 브리핑]

    • 입력 2020.04.10 15:24
    • 기자명 윤왕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10일 춘천·철원·화천·양구 갑,을 선거구에 출마한 각 후보들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다. 사진 왼쪽부터 춘천 갑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춘천갑 허영 후보, 정의당 춘천갑 엄재철 후보, 춘천 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정만호 후보, 미래통합당 한기호 후보. 김진태 후보는 유세일정 등으로 사전투표를 하지 않았다.
    4.15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10일 춘천·철원·화천·양구 갑,을 선거구에 출마한 각 후보들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다. 사진 왼쪽부터 춘천 갑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춘천갑 허영 후보, 정의당 춘천갑 엄재철 후보, 춘천 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정만호 후보, 미래통합당 한기호 후보. 김진태 후보는 유세일정 등으로 사전투표를 하지 않았다.

    4.15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10일 춘천철원화천양구갑,을 선거전에 뛰어든 여야 후보들도 한표를 행사했다.

    더불어민주당 춘천갑 허영 후보는 이날 오전 춘천교대 학생회관에 마련된 석사동 사전투표소에서 배우자 정현자씨와 더불어민주당 춘천시의원, 당원, 지지자들과 함께 투표했다. 허 후보는 "꼭 투표에 참여하셔서 코로나 전쟁과 경제 전쟁에서 이길 수 있는 강한 정부를 만들어 달라"며 투표참여를 호소했다.

    정의당 춘천갑 엄재철 후보도 허 후보와 비슷한 시간 석사동 학생회관에서 투표했다. 엄 후보는 "더 과감한 개혁, 더 큰 진보를 위해 사전투표에서 엄재철과 정의당에게 투표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춘천 을 선거구 후보들도 각자 선거구에서 투표를 완료했다.

    더불어민주당 정만호 후보는 이날 오전 춘천 서면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했다. 정 후보는 "이번 선거는 어려운 지역경제, 코로나로 국민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시기에 벌어지고 있다"며 "박빙의 선거가 벌어지고 있기 때문에 남은 기간 동안 지역 유권자 여러분들께 지금의 상황, 어떻게 하면 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를 열심히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통합당 춘천 을 한기호 후보도 신사우동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비장한 마음으로 선거에 임했다"며 "이 선거가 단순히 국회의원을 봅는 것이 아니라 나라를 살리고 지역을 살리는 중요한 선거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통합당 춘천갑 김진태 후보는 유세일정 등으로 사전투표를 하지 않았다. 

    [MS투데이 윤왕근 기자 wgjh6548@hanmail.net]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