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레고랜드 이용권 ‘1+1’
  •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레고랜드 이용권 ‘1+1’

    KB국민카드로 입장권 구매하면 할인 혜택
    6만원으로 성인, 어린이 동반 입장 가능
    어린이 전용 코너 마련된 조식 30% 할인
    호텔 투숙객에만 제공하는 한정판 선물도

    • 입력 2023.10.31 00:00
    • 수정 2023.11.01 00:04
    • 기자명 권소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은 레고랜드에서 테마파크 이용권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가을 성수기를 맞아 KB국민카드와 공동으로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에서 각종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1월 18일까지는 ‘키즈 고 프리(Kids go 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랜드 1일 이용권 성인 1장을 구매하면, 동반한 자녀의 1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레고랜드 1일 이용권 정상 가격이 성인 6만원, 어린이(24개월~12세) 5만원인 점을 고려하면, 6만원으로 11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는 기회다.

    프로모션을 통해 KB국민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하려면, 레고랜드 코리아의 해당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등록된 전화번호로 구매 링크와 기프트 코드를 전송받아서 예약하면 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가을 성수기를 맞아 KB국민카드와 공동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MS투데이 DB)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가을 성수기를 맞아 KB국민카드와 공동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MS투데이 DB)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KB국민카드로 결제한다면 조식 패키지를 30% 할인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홈페이지 해당 프로모션 화면을 통해 예약한 후, 호텔 체크인 시 투숙객의 신분증과 본인 명의의 실물 KB국민카드를 증명하면 된다. 레고랜드 호텔 레스토랑에는 도넛, 사탕,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 전용 조식 코너가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레고랜드 호텔에서 가을 단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 프로모션은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캔디 버킷, 한정판 뱃지‧스티커, 리필 컵 등으로 구성된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또 아이들이 모험을 통해 캔디를 얻을 수 있는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 활동’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아이들이 배지와 함께 캔디 버킷을 들고 호텔 내 3개의 캔디 스테이션에 방문하면 사탕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으며, 리필 컵을 지참해 호텔 2층 스카이라운지에 방문하면 단호박 식혜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재방문 시에는 탄산음료 무한 리필 서비스를 제공한다.

    [권소담 기자 ksodamk@mstoday.co.kr]

    [확인=한상혁 데스크]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