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서 신제품 ‘레고드림즈’ 주인공 체험 행사
  •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레고랜드서 신제품 ‘레고드림즈’ 주인공 체험 행사

    꿈을 주제로 한 ‘레고 드림즈’ 신규 출시
    레고랜드, 시리즈 접목 체험 콘텐츠 선봬
    시리즈 기반 4D 영화도 즐길 수 있어

    • 입력 2023.08.03 00:00
    • 수정 2023.08.03 13:26
    • 기자명 권소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가 새로운 레고 시리즈 ‘레고 드림즈’ 출범에 맞춰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레고 드림즈 신제품 출시와 TV 애니메이션 공개를 기념해 레고랜드 방문객들이 시리즈 주인공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레고 드림즈는 꿈을 주제로 한 레고 시리즈다. 학교 친구들이 비밀 기관과 협력해 현실과 꿈을 오가며 상상력의 힘으로 ‘악몽의 왕’을 물리친다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 세계 어린이를 대상으로 꿈의 중요성에 대한 설문조사 내용까지 이야기에 반영했다. 

    다음 달 3일까지 레고랜드를 찾은 어린이들은 레고 드림즈의 주인공이 돼 각종 임무를 수행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브릭스트릿에 위치한 이벤트존에서 레고 브릭으로 나만의 ‘드림 크리처’를 만들고, 특별 제작된 ‘미션 포털’을 지나 참가자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드림 체이서 자격증’을 받는 체험이다. 그 뒤 레고랜드 곳곳을 돌며 숨겨진 드림 크리처를 발견해 힌트를 찾고, 최종 퀴즈를 푼 후 결과를 제출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내 팔라스 4D 시네마에서는 '레고 드림즈'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4D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내 팔라스 4D 시네마에서는 '레고 드림즈'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4D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또 레고 시티에 있는 팔라스 4D 시네마에서는 레고 드림즈 캐릭터인 마테오와 이지가 악몽의 왕으로부터 Z블롭을 지킨다는 내용의 ‘레고 드림즈 Z블롭 구출 작전’ 4D 영화도 관람할 수 있다.

    레고랜드는 여름 방학을 맞아 최근 에어바운스 대형 풀장에서 물놀이와 워터 쇼 등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복합 체험시설 ‘워터 메이즈’를 개장했다. 이밖에 놀이 기구 속 과학 원리를 설명하는 ‘과학 도슨트 투어’를 여름 방학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권소담 기자 ksodamk@mstoday.co.kr]

    [확인=김성권 데스크]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