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 이렇게 큰 주류 업체가 있다는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술을 사지 않더라도 전시된 술 감상과 전시된 고급술을 보는것도 휴식이 되더군요. 감상후 카페에서 빵과 커피 한잔의 여유도 좋고요
(1/3부터) 1만원 할인권 증정 23
1. 노*성 2
정말 너무하네요. 협상을 아예 안하겠다는 뜻.
2. 김*희 1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을 이렇게 이용해 돈을 갈취하면 않되죠
3. 임*옥 1
안그래도 암에걸려 힘들어하고 절망적인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다니 너무하네요
▶일본인 야구 스타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와 10년 7억 달러(약 9천200억 원)의 초대형 계약에 합의했다. 오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글에서 “다저스를 나의 다음 팀으로 택했다”고 썼다. 오타니는 MLB, 북미스포츠를 넘어 전 세계 프로스포츠 사상 최고액의 계약을 성사한 선수가 됐다. 그가 받게 될 금액을 5만 원권으로 탑을 쌓으면 높이는 약 2024m다. 국내 최고층 빌딩인 잠실 롯데타워(555m)의 3.6 배가 넘는다. 투타 겸업을 수행하며 수없이 많은
'울퉁불퉁 멋진 몸매에 빨간 옷을 입은 멋쟁이 토마토' 라는 가사의 노래처럼 토마토는 주스와 케첩은 물론 스파게티 소스 등 다양한 식재료로 사용됩니다.달콤새콤한 맛에 그냥 먹어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다양하게 활용되고 사랑받는 열매인데요. 이 토마토가 과일이 아닌 채소라는 것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의문점으로 남아있습니다. 특히 토마토가 채소가 된 이유에 미국의 관세가 얽혀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토마토 정체성 논란에 대한 재밌는 이야기를 영상으로 확인하세요.[이정욱 기자 cam2@mstoday.co.kr][확인=한재영 데스크]
대전의 한 초등학교 교사가 악성 민원에 시달리다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진 사건과 관련 민원을 제기한 학부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김밥 가맹점이 계약 해지 통보를 받았다. 사실 여부가 밝혀지진 않은 상황이지만, 비판 여론이 들끓자 강하게 조치한 것으로 보인다.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 김선생’은 SNS 계정을 통해 “9월 11일자로 대전관평점 가맹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회사 측은 "점주가 사실 관게 여부를 떠나 브랜드와 다른 지점에 피해를 입히지 않고자, 자진 폐업 의사를 본사로 전달했다"고 전했다.이어 “형언할 수 없이 안
악성 민원에 시달리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대전 교사의 가해 학부모가 운영하는 것으로 얄려진 사업장이 공개되며 비난 여론이 쏟아지고 있다. 음식점 앞에 케첩을 뿌리는가 하면, 가게 벽면에 학부모를 비난하는 쪽지를 붙이는 등 시민들의 분노가 들끓었다.10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전 교사 사망 가해자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글에는 숨진 교사를 상대로 민원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진 학부모가 운영 중인 한식 프랜차이즈 매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당신이 죽인 겁니다“ ”살인자“ ”아까운 우리 선생님을 살려내라! 악마들아!”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을 먹어도 될까. 라면은 유통기한이 지난 100일 뒤에 먹어도 문제가 없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유탕면(라면)과 조림류, 소시지 등 39개 식품 유형 120개 품목에 대한 소비기한 참고값을 내놨다. 소비기한은 식품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간을 뜻하며, 식품이 유통될 수 있는 기한을 표기한 유통기한과 다르다. 식약처가 내놓은 소비기한 참고값은 식품별 실험
핫도그에 쭉~ 오징어에 푹! 새콤달콤 소스들은 맛있는 음식에 감칠맛을 더해주는데요.이 중에도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소스는 케첩과 마요네즈죠. 그런데 두 소스를 담는 용기의 입구 모양과 뚜껑이 서로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마요네즈만 예쁜 별 모양으로 짜내는 이유와 뚜껑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 드립니다![오현경 기자 hk@mstoday.co.kr][확인=한재영 데스크]
▶간편식 무서운 성장세냉동식품 등 가정간편식(HMR)은 어느새 모든 가구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이는 집밥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은 물론, 큰 부담으로 꼽히던 조리나 뒷정리 과정 등을 크게 생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농림축산부의 ‘2021년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에 따르면 냉동 만두, 피자를 비롯한 가공식품을 주 1회 이상 구매한다고 응답한 가구는 68.4%에 달했다. 간편식 구매 이유 1위는 ‘조리하고 번거롭고 귀찮아서’가 25.9%로 가장 많이 답했다.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편화도 간편식 열풍을 부채질했다.최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