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호, 춘천 의정보고회 개최⋯강북지역 성과 강조
  •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기호, 춘천 의정보고회 개최⋯강북지역 성과 강조

    • 입력 2024.01.06 00:00
    • 기자명 최민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호 국민의힘 의원(춘천을)이 5일 열린 의정보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최민준 기자)
    한기호 국민의힘 의원(춘천을)이 5일 열린 의정보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최민준 기자)

     

    한기호 국민의힘 의원(춘천을)이 5일 춘천 서면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의정보고회를 열고 춘천 강북지역에 대한 의정 성과를 발표했다.

    한기호 의원은 이날 보고회에서 서면대교, 소양8교 국비 확보, 북산면 추전리~조교리 교량 및 도로개설 추진과 소양호수권 거점지구 조성 등 그간 춘천 강북지역과 관련해 거둔 성과를 보고했다.

    한 의원은 자신이 성과를 낸 주요 추진 사업으로 △춘천 북부권 ‘맞춤형 도시 발전’ 견인을 위한 교육·문화복합타운 조성 △신북읍 항공대 이전 △신동초 인근 도로 확장 △국도5호선 지내교차로 도로표지판 변경 △강원 수열에너지 융복합 클러스터 조성 △춘천~화천~양구 잇는 KTX 추진 등을 들었다. 아울러 신북읍 반다비 국민체육센터와 제2경춘국도 건설 등 지역 발전 예산을 확보했다고 했다.

    한기호 의원은 ″4년 동안 뭘 했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국회의원의 임무는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범위를 정할 수 없다″며 “먹고 사는 문제 해결을 위해 초선의 마음가짐으로 초인적인 힘을 냈다. 지역 주민분들의 성원과 사랑으로 이 자리에 섰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민준 기자 chmj0317@mstoday.co.kr]

    [확인=김성권 데스크]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