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흡연을 못하게하면서 저희아파트단지 입구 주차장등에도 불씨가있는 꽁초들을 여러번 발로끈적이 있었어요 무서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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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한*수 1
참 힘들죠 무언가 하려하면 내입맛만 맞아야하고 한마디하면 진정성이 없다고들하고
2. 최*영 1
정치제적 이권을떠나 국민을위한정치가 무엇인지 정치가들은 힘을모아 명예로운 정치가로 거듭나 주길 바랍니다.
3. 홍*주 1
사고는 누구나 일어날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후 처리는 누구니 잘 하진 못하죠...ㅠ 그냥 그지리에서 해결했어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식음료를 넘어 생활용품까지 제로를 내세운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유통가에 ‘제로 열풍’이 불고 있다.유통업계에 따르면 제로 슈거, 제로 화학 첨가물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다. 가장 적극적인 영역은 음료 시장이다. 제로 슈거 음료를 앞세운 탄산음료부터 커피, 이온, 에너지 음료까지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다. 설탕이 들어간 제품과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유사한 맛을 구현해내면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다.제로 음료에는 설탕 대신 아스파탐 등 설탕 200~600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와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는 요즘 날씨. 변덕스러운 날씨에 더욱 힘든 일과를 마치고 나면 시원한 막걸리 한 잔이 떠오르는데요. 우리나라 전통술로 사랑받아 온 막걸리에 '아스파탐'이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가 설탕보다 200배 단 인공감미료 아스파탐을 ‘발암 가능 물질’(2B군)로 분류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인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국내 아스파탐 일일 섭취량이 허용량의 0.12%에 그친다고 밝혔지만 논란이 확산되면서 소비자와 관련 업계의 불안감은 커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