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춘천도시공사 2021년도 일반직 채용공고
icon MS투데이
icon 2021-05-17 09:22:30
첨부파일 : -

지원자격
- 지역제한 : 아래 두 가지 조건 중 한 가지를 충족하는 사람
  · 공고일 현재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춘천시로 되어 있는 사람
  ·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춘천시로 되어 있었던 기간이 모두 합하여 3년 이상인 사람 (단, 기간 중 말소 및 거주불명 기간은 제외함.)
- 응시연령 : 공고일 현재 춘천도시공사 인사규정 제34조 직원의 정년(만60세)에 도달 하지 않은 만18세 이상인 자
- 학력 및 성별 : 제한 없음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병역 기피사실이 없는 자
- 공사 인사규정 제1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채용 홈페이지 참조)
- 지방공기업 인사운영기준 상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채용 홈페이지 참조)

근무조건
- 공사 인사규정 및 보수 및 복리후생규정에 의함

고용형태
정규직
직급 : 일반직 7급

임용예정 시기
- 일반7급
  · ‘21. 상반기(7월) : 26명 (행정 12, 시설 13, 체육 1)
  · ‘21. 하반기(‘22. 1월) : 1명 (행정 1)

모집분야
[행정]
  - 일반, 기록물
[시설]
  - 산업, 보건, 운전, 에너지, 기계 전기, 통신
[체육]
  - 빙상안전
※ 모집분야별 상세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 및 직무기술서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주요업무
 · 총무 및 노무, 계약, 수입, 기록물 관리 등
 · 공사 내 시설물 전기 및 보일러, 냉동기 등 설비운영 및 안전관리 등

접수마감일
2021.05.31 오후 6시까지

전형방법
1차 서류, 2차 필기, 3차 면접, 기타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및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 내 팝업 안내 및 배너를 통하여 접속
- 접수장소 : 춘천도시공사 홈페이지 (채용정보시스템)
※ 접수 시작일부터 공사 홈페이지(팝업 및 배너)를 통하여 시스템 접속 가능
※ 접수 마감시간 직전에는 동시접속자에 의한 시스템 접속 지연 등으로 인한 접속장애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마감일 이전 미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접수는 시행하지 않으며, 인터넷 접수 완료 후에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니, 원서 접수 시 반드시 확인을 하시고 접수 완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기타 문의사항은 경영지원부(전화 033-240-1512. 033-262-315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응시자는 자격요건 등에 적합한지 신중히 검토한 후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연락불능, 취업지원 관련 서류 및 기타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부정한 방법에 의하여 채용에 지원하였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채용 절차를 중지 할 수 있으며, 특히 우대사항 및 자격사항에 대한 착오입력에 대한 사항은 그 사항의 고의성 여부와 상관없이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및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채용공고와 전형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공채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채용공고 링크
https://www.cuc.or.kr/listBoard.do?divId=160

2021-05-17 09:22:30
222.113.163.1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