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외부 필진 관리 전문가 공개 채용
icon MS투데이
icon 2023-12-08 09:51:49

MS투데이가 최근 4년간 150억 이상 투자한 슈퍼플랫폼 개발 완성에 즈음하여

전국 뉴스로의 도약과 사세 확장에 동참할 유능한 인재를 모십니다.

MS홀딩스의 자회사인 MS투데이가 최근 4년간 150억 이상 투자한 슈퍼플랫폼 개발 완성에 즈음하여 전국 뉴스로의 도약과 사세 확장에 동참할 유능한 인재를 모십니다.

MS투데이는 강원도 대표 유통기업 *MS홀딩스가 출자하여 2020년 1월 창간한 생활경제 전문 언론사로서 대한민국 양대 포털인 네이버·카카오와 뉴스 검색 제휴 협약을 맺었고,

2022년에는 시 단위 지역지 중 전국 최초로 네이버 뉴스스탠드 제휴 매체로 선정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창간 3년 만에 춘천지역에 13만 명 이상의 온라인 회원을 확보하였으며, 오프라인 주간지 ‘위클리 매거진’을 월 20만부 이상 발행하고 있습니다.

전국 진출을 위해 지난 해 말 서울 선릉역 부근에서 서울본부를 출범시킨 지 6개월여만에 2배 규모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도약을 위해 On/Off-Line을 접목한 차별화된 슈퍼플랫폼 출시와 함께 기존에 어디에도 없던 '디지털 미디어 혁신'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창의적인 사고와 힘찬 도전으로 MS투데이와 더불어 성장하며 성과와 이익을 공유할 전문가를 모십니다. 경력과 능력에 따라 업계 최고의 대우를 약속드립니다.

 

▶ 외부 필진 관리 전문가 ◀

* 수행업무 :

- 외부 오피니언/필진 등 인맥 발굴 및 관리

- 외부 필진을 통한 기사 작성 & 영상 콘텐츠 제작 및 관리

- 기획기사 작성

 

* 자격요건 :

- 외부 오피니언/필진을 발굴 및 관리할 수 있는 인맥 보유자

- 언론계 10년 이상 종사 경험자 (취재/영상 기자 등)

- 능동적이고 창의적 사고력과 리더십을 겸비한 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

- AI·디지털을 활용한 업무 경험자 우대

- 능동적/적극적인 사고력과 추진력을 보유한 분

- 원활한 소통 능력을 보유하고 책임감 있게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분

 

* 기타사항 :

- 연봉 : 업계 최고 대우

(연봉 1억원 이상의 인재 우대, 경력에 따라 협의, 지원서에 현재 연봉과 희망 연봉 필히 기재)

-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제 운영

- 서울본부 근무 (테헤란로 선릉역 5분 거리) / 본인 희망 시 춘천 근무 가능

- 수습기간 3개월 평가 후 정규직원 채용 여부 결정

- 춘천 근무 시 회사 숙소 이용 가능

- 4대 보험 및 퇴직금

- 주 5일 근무, 자유복

- 자유로운 연차·반차 사용

- 점심 식사 무료 제공

- 조기 채용 시 마감

- 채용 시 소속회사 : MS투데이

- 경력 기술서 및 포트폴리오 등 경력 증빙 서류 첨부(*본인의 오피니언/필진 인맥 관련 현재 상황, 발굴 및 관리 방안 등 상세 기술)

* 접수기간 및 방법 :

● 12월 8일~17일(화) 24시 (채용시 조기 마감)

● 이메일 접수 : mstoday1@hanmail.net / 문의 033-256-3300

 

* 전형절차

● 서류전형→임원 면접 & 인·적성검사( 총 2시간 소요) →최종 합격자 통보

면접장소

서울본부 지원자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3-8 현석타워 8층)

춘천 본사 지원자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면 춘천순화로 600 2층 MS투데이)

 

● 서류/면접 내용에서 허위사실 발견 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

 

[MS홀딩스 그룹 소개]

On/ Off-Line을 접목시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실현시키고 있는 유통의 선구자, MS홀딩스가

사세확장 및 지난 4년간 150억 이상 투자한 슈퍼플랫폼 출범에 즈음하여 타지역 신규 출점 등 전국 진출에 동참할 진취적인 최고의 인재들을 모십니다.

상생과 지혜로운 쇼핑의 아이콘, MS홀딩스는

생활밀착형 종합 플랫폼 ‘우동착’ 앱을 통해 항상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소상공인 및 “MS마트”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우리동네 착한가게” 제휴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뉴미디어를 선도하는 생활경제 뉴스 전문 “MS투데이”, 그리고 혁신기술의 중심 “MS인포테크”와 함께 합리적인 소비생활의 방향을 제시하며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MS홀딩스는 나날이 열악해지고 있는 Off-Line 유통 영업환경 속에서도 지난 5년간 76%라는 놀라운 매출 신장을 이룩하였고,

앱 출시 후 2년만에 춘천지역에서만 14만명 이상의 회원을 두고 있으며, 서울본부를 오픈한 지 6개월여만에 2배 규모의 사무실로 확장 이전하는 등 회사 규모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통합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만족과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춘천이외 타지역 신규 출점과 온라인 사업확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MS홀딩스의 문은 “꿈”과 “열정”이 있는 미래의 동반자들에게 항상 열려 있습니다.

MS홀딩스는 창의적인 사고와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고객감동과 미래성장을 함께 실현함으로써 존경받는 글로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며,

이러한 성장 Vision을 바탕으로 힘찬 도전을 함께하고 그 과실을 함께 향유할 미래형 최고급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제휴업체와 소비자 상거래를 연계시켜 제휴업체, 소비자 및 MS홀딩스 모두를 상생하게 하는 플랫폼 비즈니스모델은 유용성을 인정받아 2022.5.30부로 특허청의 특허결정을 받았습니다. 한편, MS홀딩스의 IT전문 자회사인 MS인포테크는 위와 같은 전방위적인 사세확장 및 성장 Vision에 따라 우수인재들을 영입하기 위해 본점을 서울 선릉역 인근에 두고 있으며, 그와 동시에 춘천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12-08 09:51:49
222.113.163.1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