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국화 향 가득한 강원도립화목원⋯가을 정취 만끽

2022-10-15     박지영 기자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국화 전시회가 강원도립화목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가을볕에 반짝이는 국화가 가득한 화목원에서 꽃향기 맡으며 가을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박지영 기자 ji8067@mstoday.co.kr]

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이 오는 29일까지 강원도립화목원에서 국화 1만 송이를 감상할 수 있는 '국화 전시회'와 '토요 마켓포레'를 개최한다.  (사진=박지영 기자)
가을 나들이에 나선 관광객들이 춘천 사농동에 위치한 강원도립화목원에서 국화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고 있다. (사진=박지영 기자)
강원도립화목원 분수광장과 산림박물관 중앙광장에서 마련된 전시회는 국화 5종 1만본으로 조성됐다. (사진=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
청명한 가을 날씨를 보인 12일 강원도립화목원, 나비 한 마리가 활짝 핀 국화꽃에 앉아 꿀을 따고 있다. (사진=박지영 기자)
다양한 색깔로 겹겹이 둘러싸여 피는 국화꽃이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더하고 있다. (사진=박지영 기자)
강원도립화목원을 찾은 한 관람객이 가을 하늘 아래 활짝 핀 국화꽃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사진=박지영 기자)
강원도립화목원에서는 매주 토요일(10월 29일까지)에 캔들과 방향제 등 다양한 수공예품을 판매하거나 마술과 음악공연이 어우러지는 마켓포레(Market+Forest)도 펼쳐진다. (사진=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