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 보습 강조한 신제품 출시
  •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젤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 보습 강조한 신제품 출시

    춘천 휴젤, 히알루론산 성분의 보습 크림 선봬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 보호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라이브 방송 진행

    • 입력 2023.01.20 00:00
    • 수정 2023.01.20 11:01
    • 기자명 권소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바이오기업 휴젤의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보습에 강점이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웰라쥬(WELLAGE)는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출시했다. 독자 성분인 ‘히알水’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 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水’는 3차 정제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초저분자 성분이다. 9중으로 구성된 히알루론산 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수분 압축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휴젤의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새로 출시한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사진=휴젤 제공)
    휴젤의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새로 출시한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사진=휴젤 제공)

    웰라쥬는 전문 임상 기관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신제품의 기능성을 검증했다. 해당 크림과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수분 함유도가 1분 만에 증가했다. 이 효과는 100시간 동안 지속돼 보습력이 향상됨을 확인했다. 또 모공 부위의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에는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참여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을 3차 정제해 초저분자화한 휴젤만의 독자 성분을 함유해 보습 관리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해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권소담 기자 ksodamk@mstoday.co.kr]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