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강원 여행, 온라인 여행사에서 할인 받아 떠나자
  •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겨울철 강원 여행, 온라인 여행사에서 할인 받아 떠나자

    강원도관광재단,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상품' 기획
    온라인 여행사와 손잡고 계절 여행 상품 할인 제공
    저렴한 가격으로 레포츠 체험과 설경 즐기는 기회

    • 입력 2023.01.06 00:00
    • 수정 2023.01.06 10:19
    • 기자명 권소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강원도에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관광 상품이 마련됐다.

    강원도와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여기어때, 인터파크투어, 티몬, 하나투어 등과 함께 강원지역 겨울 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수 워터파크 같은 겨울 콘텐츠와 특색 있는 관광 자원을 결합한 여행 상품이다.

    이번 겨울 여행 기획전에는 강원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설경을 감상하고,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특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눈썰매, 따뜻한 물 속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 광활하고 하얀 목장에서 양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 3년 만에 개최되는 화천 산천어축제 등이 준비됐다. 구매자들에게는 할인 쿠폰 및 이벤트가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광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관광재단은 여기어때, 인터파크투어, 티몬, 하나투어 등 온라인 여행사와 함께 겨울 강원 관광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강원도관광재단)
    강원도관광재단은 여기어때, 인터파크투어, 티몬, 하나투어 등 온라인 여행사와 함께 겨울 강원 관광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강원도관광재단)

    온라인 여행사별로는 인터파크에서 오는 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스키, 눈썰매, 스파‧온천,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등 레저활동을 포함한 강원도내 16개 시‧군의 38개 상품을, 하나투어에서는 같은 기간 눈썰매와 인피니피 풀이 포함된 7개 시‧군의 10개 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어때는 6일부터, 티몬에서는 9일부터 관련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동석 강원도관광재단 국내마케팅팀장은 “겨울철에는 강원지역 관광이 스키에만 한정돼있는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레저와 숙박상품을 발굴했다”며 “비수기로 들어서는 강원도 겨울 관광 활성화 캠페인을 통해 지역 소비 창출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권소담 기자 ksodamk@mstoday.co.kr]

    [확인=한상혁 데스크]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