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인사] 황환주 춘천시의회 의장 “코로나 위기 극복하고 재도약하는 희망의 해가 되길”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년 인사] 황환주 춘천시의회 의장 “코로나 위기 극복하고 재도약하는 희망의 해가 되길”

    • 입력 2022.01.01 00:00
    • 수정 2022.01.02 00:14
    • 기자명 박수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춘천시민 여러분, MS투데이 독자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바람으로 가득한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기쁨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속에서 공동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배려와 인내로 위대한 시민의식을 실천하고 계신 모든 시민께 깊은 위로와 존경을 표합니다.

    올해는 제11대 시의회와 민선8기 시정이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어느 해보다 의미 있고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임기의 마지막까지 한치의 소홀함 없이 시민 여러분께서 맡겨주신 책임과 사명을 성실히 수행하면서,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시정 곳곳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는 말씀을 드리며, 제11대 시의회의 튼튼한 기반 마련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단하고 힘든 시기이지만 위기의 순간에도 두려움보다 지혜와 힘을 모으고 더욱 강건해지는 시민 여러분의 저력을 보면서 올해는 반드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재도약하는 희망의 해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저를 비롯한 21명의 시의원들도 새롭게 시작하는 2022년을 힘차고 빛나는 한 해로 만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함께 뛰겠습니다.

    부디 새해에는 지난날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환하게 웃는 날이 많은 그런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