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레고랜드 코리아, 내년 어린이날 개장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속보] 레고랜드 코리아, 내년 어린이날 개장

    • 입력 2021.09.28 11:05
    • 수정 2021.09.29 00:04
    • 기자명 권소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중도에 조성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어린이날 공식 개장한다. 또 오는 30일부터는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를 시작, 개장 전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8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 기자 간담회에서 내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공식 개장한다고 밝혔다.

     

    중도에 조성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5월5일 어린이날 공식 개장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중도에 조성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5월5일 어린이날 공식 개장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오는 30일부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판 연간 이용권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가격은 14만9000원이며 공식 개장 전 가 오픈 기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이날 밤 12시까지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할 경우, 공식 판매일 하루 전인 29일부터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브릭 스트리트 △브릭토피아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의 7개 구역으로 구성되며, 각 구역의 테마에 맞춰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이 들어선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현재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파크는 99.5%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며 “2~12세 자녀를 둔 가족이 휴가를 고려할 때 가장 먼저 이름이 떠오르는, 국내 최고의 테마파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권소담 기자 ksodamk@mstoday.co.kr]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