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더존비즈온, 중소기업에 비대면 솔루션 지원
상태바
춘천 더존비즈온, 중소기업에 비대면 솔루션 지원
  • 배상철 기자
  • 댓글 0
  • 승인 2021.01.12 0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대상 ‘홈피스 올인원팩’ 3개월 무상제공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 전경. (사진=MS투데이 DB)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 전경. (사진=MS투데이 DB)

춘천 더존비즈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춘천 더존비즈온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솔루션 통합 패키지인 ‘홈피스 올인원팩’을 3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키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코로나19 상황에 가장 적합한 재택근무 솔루션으로 평가받는다.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WEHAGO)를 기반으로 비대면 업무를 위한 핵심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완벽하게 통합해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올인원팩은 재택근무에 필수적인 기업전용 메신저, 화상회의, 원격접속, 메일, 팩스, 전자결재 등 소통‧협업 서비스와 웹스토리지, 웹오피스 등 업무 생산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회계‧세무관리, 인사‧급여관리 등 경영관리도 가능하게 했다.

특히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돼 대면이나 비대면 구분없이 상황에 맞춰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도 완벽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코로나19가 안정되고 재택근무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 오더라도 스마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업무 효과를 개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비대면이 새로운 업무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면 즉시 비대면 시대에 맞는 효율적인 재택근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배상철 기자 bsc@m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