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를 위한 그릇 브랜드 알아보자!
상태바
1인 가구를 위한 그릇 브랜드 알아보자!
  • 객원기자
  • 승인 2020.1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1인 가구는 614만7516가구로 집계됐다. 1인 가구는 1인용 전자제품 사용을 선호한다. 혼밥이라 해도 맛있고 건강하게 먹기 위해서는 식기가 꼭 필요한데 4인 가구 위주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아래 내용을 통해 1인 가구를 위한 그릇 브랜드를 알아보자.

1. 쓰임 - 보담 1인 홈세트

 

(사진=쓰임)
(사진=쓰임)

브랜드 쓰임은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생활에 유용한 리빙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소박하고 정갈함이 느껴지는 식기 세트인 ‘보담 1인 홈세트’는 정성껏 빚어낸 핸드메이드 도자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화이트 컬러에 블랙 테두리가 둘러져 있어 모던한 느낌을 주고 직접 빚은 듯한 독특한 문양이 더해져 퀄리티를 높였다. 세트는 공기, 대접, 머그, 소스볼, 찬기(소), 찬기(대)로 구성돼 있다.

2. 소야도자기 - 아름 1인 그릇세트 SB-5P

 

(사진=소야도자기)
(사진=소야도자기)

도자기 본고장 경기도 여주에서 생산하는 소야도자기는 한국 세라믹 기술원에서 인증된 핸드메이드 도자기로 예스러운 감성과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만든 세련된 감성의 도자기 브랜드다.

소야도자기 ‘아름 1인 그릇세트 SB-5P’ 제품은 블루, 민트, 화이트, 블랙, 코발트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깔끔한 투톤 디테일로 밋밋함을 덜었다. 제품은 공기, 대접, 3칸 나눔 찬기, 물컵, 수저받침으로 구성돼 간단하게 식사를 하는 1인 가구에게 제격이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어서 선물용으로 인기다. 

3. 에라토 - 새아달빛 1인혼밥세트

 

(사진=에라토)
(사진=에라토)

브랜드 에라토(ERATO)는 '생활을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제품의 실용성, 디자인 변화를 통해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새아 달빛 1인 혼밥세트’는 무게를 확 줄인 경량 도자기로 아기자기한 패턴이 더해져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세트는 공기, 대접, 찬기, 나무숟가락, 나무젓가락으로 구성돼 있다. 편안한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잔잔한 감성이 느껴지는 새아달빛 1인 혼밥세트로 식탁을 완성해보자.

4. 보울보울 - 뉴트로 1인홈세트

 

(사진=보울보울)
(사진=보울보울)

브랜드 보울보울(BOWLBOWL)은 생활의 기분 좋은 변화를 목표로 일상의 즐거움과 변화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다.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스타일과 내추럴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뉴트로 1인 홈세트’ 제품은 우아한 곡선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단색 컬러를 사용해 특별한 감성을 전한다. 파우더핑크, 애쉬그레이, 로제핑크, 밀크화이트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오혜인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