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숏패딩 넘어서는 ‘리버시블 패딩' 추천!
상태바
롱패딩&숏패딩 넘어서는 ‘리버시블 패딩' 추천!
  • 객원기자
  • 승인 2020.10.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가을과 초겨울 사이인 지금은 옷 입기 참 애매한 시점이다. 옷장 앞에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아이템을 추천한다. 뒤집는 방향에 따라 뽀송뽀송 귀여운 플리스와 심플한 패딩 자켓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리버시블 패딩을 알아보자.

1. K2 -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 PINK. (사진=K2 홈페이지)

국민 배우로 거듭난 수지가 모델인 ‘K2’는 수지의 사랑스러움을 닮은 ‘비숑 리버시블 다운’ 패딩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상품 이름은 곱슬거리는 털을 가진 ‘비숑 프리제’ 견종에서 따왔다. 민트, 핑크 컬러는 플리스 원단에 투톤 디테일을 접목해 밋밋함을 덜어냈고 캐주얼함 감성을 업그레이드 했다. 뒤집으면 패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숄더 부분 와펜 포인트로 디테일을 강화했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베이지, 민트, 핑크, 아이보리, 블랙으로 총 5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5만원대다.

2. 후아유 - 리버서블 후드 웜업 / WHJJA4T32U

 

리버서블 후드 웜업 / WHJJA4T32U. (사진=후아유 홈페이지)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 ‘후아유’는 귀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과 부담없는 가격대로 인해 1020세대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후아유의 ‘리버서블 후드 웜업’은 보들보들한 보아퍼에 후드를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코듀로이 배색 포켓 디테일을 더해 레트로 감성을 자아낸다. 뒤집으면 생활 방수가 되는 깔끔한 자켓으로 변한다. 후아유는 작년부터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고 있는 ‘유니 덤블집업’도 리버서블로 변화시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랙, 버건디, 베이지, 카키, 라이트 퍼플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7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 뉴발란스 - UNI 리버시블 덤블플리스 패딩

 

UNI 리버시블 덤블플리스 패딩. (사진=뉴발란스 홈페이지)
UNI 리버시블 덤블플리스 패딩. (사진=뉴발란스 홈페이지)

피겨퀸 김연아가 모델로 있는 ‘뉴발란스’는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컬러와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다.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롱패딩도 좋지만 올해는 ‘UNI 리버시블 덤블플리스 패딩’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이 제품은 플리스 원단에 투톤 컬러를 채택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내는 제품이다. 숄더 부분은 패딩면을 사용해 핏한 실루엣을 살려주었고 후드 디자인을 더해 귀여움과 보온성을 놓치지 않았다. 패딩으로 착용할 때는 뉴발란스 로고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하고 있으며 히든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도 높다. 아이보리, 블랙 두 가지로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9만원대다.

4. 아이더 - REVE HOOD(리브 후드) 남녀공용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

 

REVE HOOD (리브 후드) 남녀공용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 White. (사진=무신사스토어 '아이더')
REVE HOOD (리브 후드) 남녀공용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 White. (사진=무신사스토어 '아이더')

배우 김우빈과 한소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더’는 간결한 로고와 스포티한 브랜드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더의 ‘리브 후드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은 오버핏 사이즈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구스다운을 사용해 높은 보온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레트로 무드를 연출했으며 플리스 원단이 겉면, 우븐 원단이 안쪽 면으로 스타일 변화를 쉽게 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해 깔끔한 오피스룩, 캐주얼룩, 데일리룩까지 폭넓은 패션 스펙트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크림, 라이트그린, 화이트로 구성돼 있고 가격은 29만원대다.

/오혜인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