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핑크뮬리 명소 BEST 4
상태바
국내 핑크뮬리 명소 BEST 4
  • 객원기자
  • 승인 2020.10.24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든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핑크빛 핑크뮬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인생샷을 완성한다. 여러해살이풀인 핑크뮬리는 미국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에서 자생한다. 주로 조경용으로 활용된다. 9월부터 11월까지 피어있는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이곳에 주목하자.

1. 춘천 유기능 카페

 

(사진=유기농카페 제공)
(사진=유기농카페 제공)

춘천에서 핑크뮬리로 가장 유명한 카페인 유기농 카페는 계절별로 핑크뮬리를 비롯해 해바라기, 백일홍, 유채꽃, 수국, 튤립 등 다양한 꽃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핑크뮬리가 가득한 10월의 유기농 카페에는 유기농 과일와 야채를 이용한 주스도 판매한다.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며 야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핑크뮬리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

2. 경주 첨성대

 

(사진=한국관광공사)
(사진=한국관광공사)

10월이 되면 관광객들은 경주를 유독 많이 찾는다. 경주의 랜드마크이자 문화유산인 첨성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핑크뮬리가 만개하기 때문.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절경을 자랑한다.

삼국시대 천문 관측소로 쓰이던 곳이자 수학여행 단골 장소인 첨성대는 최고의 인생샷 배경으로 인기있다. 첨성대 주변에는 산책하기 적합한 계림, 월성, 대릉원, 월정교, 동궁과 월지 등이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핑크뮬리 길을 거닐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잊을 수 없는 핑크빛 사진을 남겨보자.

3. 안성팜랜드

 

(사진=한국관광공사)
(사진=한국관광공사)

관광객들의 단골 여행 장소인 안성팜랜드는 내달 1일까지 행사를 진행, 이 기간 동안 풍성하게 자란 핑크뮬리를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각종 촬영지로 떠오르며 인생샷 명소로 손꼽힌다.

하늘하늘 바람에 흔들리는 핑크뮬리와 코스모스를 감상하며 완연한 가을을 만끽해보자. 안성팜랜드 핑크뮬리는 길이가 매우 높아 어디에서도 찍을 수 없는 드라마틱한 핑크뮬리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게다가 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승마체험, 낙농체험, 어린이 놀이공원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가족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 제격이다.

4. 포천 평강랜드

 

(사진=포천 평강랜드)
(사진=포천 평강랜드)

지난달 20일부터 열리고 있는 포천 핑크뮬리 축제는 꽃이 질 때까지 계속 운영된다. 포천 평강랜드는 수목원이 갖춰져 있어 핑크뮬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물을 접할 수 있다. 총 4가지의 테마로 운영되고 있는 이곳에는 자생식물과 멸종위기 식물이 보존된 평강식물원, 어린이 체험 놀이터 어드벤처 파크가 있다. 또한 조용하고 여유롭게 하룻밤 쉴 수 있는 이노수피아 리조트, 플랜테리어로 가꿔진 평강 뮤지엄이 있다. 올해 개관 23주년을 맞이한 이곳은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여파로 야간개장은 따로 운영하지 않고 있다.

/오혜인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