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마트, 춘천지역자활센터 근로자 복지증진 동참
상태바
MS마트, 춘천지역자활센터 근로자 복지증진 동참
  • 조혜진 기자
  • 승인 2020.10.22 12: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마트와 한림대학교 춘천지역자활센터가 22일 MS마트 후평점에서 지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조혜진 기자)
MS마트와 한림대학교 춘천지역자활센터가 22일 MS마트 후평점에서 복리후생지원사업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조혜진 기자)

MS마트(대표 이원복)가 식료품, 위생키트(마스크, 손세정제 등), 건강식품(홍삼) 등을 한림대학교 춘천지역자활센터에 22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근로가 중단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활근로 참여 주민들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업에 필요한 물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기로 했다. 해당 물품은 춘천지역자활센터가 지원하는 14개 사업장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MS마트 이상찬 후평점장이 22일 한림대학교 춘천지역자활센터 담당자에게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조혜진 기자)
MS마트 이상찬 후평점장이 22일 한림대학교 춘천지역자활센터 담당자에게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조혜진 기자)

MS마트와 춘천지역자활센터의 연계 사업은 이전부터 진행돼 왔다. MS마트는 지역사회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자활센터 사업장인 '다온일터'의 '철판수제김'을 구매, 판매하는 등 유통루트 개척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림대학교 춘천지역자활센터 관계자는 "거리두기 완화로 근로가 재개된만큼 자활근로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큰 응원의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MS마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춘천지역자활센터와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조혜진 기자 jjin1765@m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건일 2020-10-22 13:53:28
여기 돼지도아프리카돼지열병때문에전부
땅속에묻어나봐요 안보이길래ㅋ
다시 방목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