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대신 사용하기 좋은 향 좋은 바디워시 BEST 3
상태바
향수 대신 사용하기 좋은 향 좋은 바디워시 BEST 3
  • 객원기자
  • 승인 2020.09.23 00:00
  • 댓글 0
  • 조회수 20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인기 선물 중 하나는 ‘향수’다.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용도로 자주 사용되는 향수는 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기도 한다. 양 조절을 실패할 경우 두통을 경험할 수도 있는가 하면 잘못된 보관 방법으로 인해 본연의 향과는 다른 향을 내뿜기도 한다. 강렬한 향보다는 은은한 향을 내고 싶다면 향수 대신 향 좋은 바디워시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러쉬(LUSH) 슬리피 샤워젤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인 러쉬는 스킨케어, 바디 세정제, 향수, 메이크업 제품 등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안전한 원료와 최소한의 포장 및 보존제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오래 전부터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어 동물실험 대신 인체에 직접 테스트를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USH 슬리피 샤워젤. (사진=러쉬)
LUSH 슬리피 샤워젤. (사진=러쉬)

러쉬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슬리피 샤워젤은 동물성 원료가 첨가되지 않은 비건 협회 인증을 받았다. 달달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라벤더 향은 호불호 없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
 
해피바스는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로 바디워시, 바디로션, 선크림, 클렌징폼 등을 생산하고 있다. 제품 중에서도 오랜기간 사랑을 받아온 ‘내추럴 촉촉한 타입 바디워시’는 천연보습 성분이 풍부한 과일 워터가 함유돼 있다. 달콤한 과일향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한다. 소량으로도 풍부한 거품을 낼 수 있어 합리적이다.

 

내추럴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 (사진=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 (사진=해피바스)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워시

아모레퍼시픽의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윤기를 되찾아주는 보습 제품이 많다. 건조하고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을 위한 순하면서 강한 보습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워시. (사진=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워시. (사진=일리윤)

그 중 ‘프레시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비타민C가 함유된 유자를 자연발효해 만든 제품이다. 레몬의 3배 이상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유자는 피부를 생기있게 돋워주는 효과가 있다. 약산성 클렌징으로 자극이 적지만 세정력은 뛰어나다. 하이포 알레르기,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어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사용 후에는 산뜻한 유자향이 온몸에 퍼져 기분을 좋게 한다.

/김현경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