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강원디자인진흥원 성과교류회 개최
icon 신초롱
icon 2021-03-31 08:25:04
첨부이미지
(재)강원디자인진흥원(원장 최인숙·이하 진흥원)은 30일 오후 3시부터 1층 아트홀에서 강원도비로 지원받은‘2020년 디자인산업활성화추진사업’의 지원사업 성과교류회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성과교류회에는 강원도,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등 관계기관과 사업에 참여한 평가위원, 지역기업, 디자인기업 등 50여명이 참석해 우수성과 발표, 패널토론, 전시투어 및 성과품평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성과교류회에서는 사업화 지원사업 우수성과발표를 통해 그동안 진행해 왔던 디자인공모전 아이디어 활용, 공모전 수상자의 사업화참여, 수혜기업과 수행기업간의 프로젝트 협업과정 등을 포함한 디자인개발 과정 및 결과 등 우수 성과가 공유했다.

패널토론에서는 지원사업 성과에 대한 점검과 내년 사업방향에 대한 논의, 향후 강원 디자인산업 발전을 위한 신규사업 발굴 및 정책 연계방향 등 다양한 의견이 논의됐다.

토론을 마친 후 참석자들은 공모전 및 디자인개발 성과 전시투어를 통해 지역기업과 디자인기업간의 디자인개발 공유와 소통의 시간이 됐다.

사업수행에 대한 결과물은 진흥원 제3·4전시실에서 내달 18일까지 전시회에서 공개된다.

진흥원의 이번 성과교류회는 디자인 지원사업의 결과물 전시, 발표, 공유를 통한 성과 홍보 및 확산의 장이 되었으며, 매년 성과교류회를 개최하여 지역 디자인산업 활성화 및 문화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
2021-03-31 08:25:04
222.113.163.1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