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한 분위기, PK원피스 브랜드 추천
상태바
스포티한 분위기, PK원피스 브랜드 추천
  • 객원기자
  • 승인 2020.08.04 00:00
  • 댓글 0
  • 조회수 1716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피스는 상, 하의 매치에 부담이 없고 단 하나만으로도 스타일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실내복이지만 집과 가까운 거리에서는 외출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가 핫 키워드로 떠오른 가운데, 잠깐 집 앞에 나가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원피스가 더욱 각광받고 있다.

셀 수 없이 다양한 원피스 가운데 단 하나의 원피스만 선택해야 한다면 단연 ‘PK 원피스’를 추천한다. PK 원피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멋스러움을 갖고 있다. PK 원피스만의 매력은 카라 디자인이 더해져 스포티한 매력이 풍긴다는 것이다. 게다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

PK 원피스는 차분한 네이비 컬러를 선택하면 데일리로 적절하게 활용하기 좋고 몸에 달라붙는 디자인보다는 어느 정도 여유 있는 핏을 선택하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PK 원피스로 패셔너블한 스포티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PK 원피스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 너트앤볼트

 

(사진=너트앤볼트)
(사진=너트앤볼트)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미니멀리즘과 유니크의 조화로움을 지향하는 너트앤 볼트의 ’어센틱 PK원피스(AUTHENTIC PK ONEPIECE)’ 제품을 추천한다. 루즈 핏(loose fit) 면 원피스로 통기성은 물론 흡수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라에 배색 디자인이 더해져 스포티한 분위기를 풍기고 가슴 부분과 뒷면에 브랜드 로고가 더해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블랙과 스카이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각기 다른 매력이 풍겨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 프론트로우 

 

(사진=프론트로우)
(사진=프론트로우)

프론트로우(FRONTROW)는 김태리를 뮤즈로 선정하며 2030세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캐주얼한 감성을 기반으로 우아함이 느껴지는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컨템퍼러리 클래식 브랜드다.

프론트로우는 슈트, 셔츠, 슬랙스 등의 아이템을 제작하고 있으며 감각적인 실루엣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론트로우의 ‘Drama Light Collar Point Mini Dress’ 제품은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의 미니 원피스로 상큼하고 러블리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칼라와 소매에 배색 디테일을 더해 밋밋함을 덜었으며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 라코스테

 

(사진=라코스테)
(사진=라코스테)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의류부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PK 원피스 하면 쉽게 떠올릴 수 있는 브랜드인 라코스테는 적당한 핏으로 보디라인을 살려주고 깔끔한 스타일로 페미닌한 감성을 더해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살짝 밑단이 퍼지는 플레어 스타일이 더해져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무릎 부근의 기장감으로 몸매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라코스테 PK 원피스는 커플룩으로도 제격인데 데이트 시 연인과 컬러를 맞춰 간편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라티젠

 

(사진=라티젠)
(사진=라티젠)

라티젠(LARTIGENT)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라티젠의 ‘배색 포인트 카라 롱 원피스’는 얇은 니트 소재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감촉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특히 칼라와 소매에 배색 디테일이 더해졌고 발목까지 오는 긴 기장감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롱 원피스에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주는 볼캡과 뮬 샌들을 매치해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오혜인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