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빵을 집까지! 춘천 온의동 ‘싱싱 베이커리’
상태바
[춘천카페] 빵을 집까지! 춘천 온의동 ‘싱싱 베이커리’
  • 객원기자
  • 승인 2020.07.29 00:00
  • 댓글 4
  • 조회수 2109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방방곡곡 내로라하는 빵집을 순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필자 역시 둘째가라면 서러운 빵 덕후다. 빵 덕후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동네에 새로운 빵집이 생기면 어김없이 방문해 맛을 보는 것이다. 최근 오픈 전부터 눈 여겨 보다 드디어 오픈했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간 빵집이 있다. 바로 온의동 춘천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싱싱베이커리’다.

 

싱싱베이커리.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싱싱베이커리.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예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싱싱 베이커리는 큰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 입구부터 쭉 뻗은 식물들과 우드톤으로 꾸며진 외관이 매우 신선하다. 벽면에 붙어있는 현수막에는 주문 방법이 쓰여있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베이커리는 강원도 내 농축산 관련 생산자들에게 원재료를 당일 공급받아 가공하는 시스템으로 제작돼 ‘싱싱베이커리’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한다. 케이크, 샌드위치, 단체빵 등은 예약 주문이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하다.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싱싱베이커리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베이커리.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매장 내부에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식빵, 생크림케이크, 크로아상 등 빵 종류가 많아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이들이 먹기 좋은 빵으로 추천받은 치즈 카스테라와 밀크식빵을 선택하고, 가장 애정하는 몽블랑과, 싱싱베이커리의 대표 메뉴로 꼽히는 생크림 조각 케이크를 고르고 포장을 부탁했다.

싱싱베이커리는 빵 이외에도, 아이스커피, 아인슈페너,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등 커피와 음료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맛있는 빵과 함께 여유롭게 앉아 커피를 즐겨도 좋을 듯하다.

싱싱베이커리 매장 안에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난 것인지 손님들로 가득했다. 내부 인테리어도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우드 인테리어, 그리고 독특한 조명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사진=김민진 객원기자)

드디어 빵지순례의 하이라이트. 빵을 맛 볼 순간이다. 먼저 아이들이 먹기 좋다는 치즈 카스테라는 혀에 닿는 순간 녹아버릴 만큼 부드러워 아이들 입맛에 딱이었다. 이곳의 주력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밀크식빵의 겉은 달콤하며 속은 촉촉해 한번 먹으면 또 먹고 싶어지는 마성의 매력이 있었다.

다른 식빵 메뉴도 꼭 도전해보고자 하는 의지를 부추긴다. 케이크 역시 적당히 달면서도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뤄 한 조각 만으로는 부족한 기분을 들게 했다.오늘의 추천 메뉴가 있다면 바로 이 생크림 케이크가 되겠다. 

매일 아침에 눈을 뜨면 오늘은 또 어떤 빵을 먹어볼까 고민하는 이라면, 혹은 맛있는 빵을 위해서라면 장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달려가는 빵 애호가라면, 춘천의 핫한 베이커리들 사이에 새 반향을 일으킬 싱싱 베이커리를 추천한다. 가까운 춘천시민이라면 배달을 통해 신선한 빵을 쉽게 만날 수 있으니 집에서도 맛있고 좋은 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빵을 즐겨보자.

/김민진 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수덕 2020-08-06 11:15:08
빵지순례 너무 웃겨요 ㅎㅎ 저도 알아주는 빵돌이라 이런 좋은소식 놓치고 싶지않네요 ! 저도 이번 주말 순례길 가보렵니다 ^^

정혜원 2020-08-03 18:20:11
초록 초록한 식물들이 가득해서 힐링될거같네요 주말에 방문 해봐야겠어요

이정난 2020-08-02 16:31:49
오늘 아들과함께 다녀왔는데 먹물식빵은 오늘 나온것이 아닌거 같아요 집에 와서먹어보니 식빵이 좀 굳어서 랜즈에 데워서 먹었어요. 하루라도 지난것은 표시를 해 두는것이 소비자에게 좋을듯 합니다!

허유나 2020-07-29 10:45:34
싱싱베이커리~ 이름부터 너무 귀엽네요. 정말 몹시 싱싱한 빵들이 잔뜩 있을 것 같은 곳 ㅋㅋ 푸릇푸릇한 식물들도 많고 힐링되는 장소네요 꺄